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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번호 인증

개인정보취급방침

㈜CS홀딩스(이하 "회사"라 칭 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개인정보보호법’ 등에 관한 법률 및 행정기관의 행정지침을 준수하고,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법률 또는 지침의 변경, 당사 정책의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고객께서는 당사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
“회사”는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1) 회원가입 시점에서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성명, 출생년도, 성별, 이메일, 실명인증 여부, 휴대폰 번호
2) 암호자산거래소 ㈜CS홀딩스(이하 “거래소”라 칭 합니다)의 경우 보안인증을 위해 이용자로부터 추가적으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휴대폰 본인 인증 : 이름,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정보, 가입한 통신사
- 출금계좌 본인 인증 : 금융기관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 추가 인증 : 신분증(주민등록번호 제외), 영상정보, 입금 거래내역, 송금확인증
3)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이용될 수 있습니다.
- 단말기정보(OS, 화면사이즈, 디바이스 아이디, 휴대폰 번호, UID, UUID, IMEI), IP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이용자 상태정보, 쿠키

제2조. 개인정보의 이용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1) 이용자 식별, 가입의사 및 연령 확인, 불량회원 부정이용 방지 회원관리
2) 제휴회사의 연계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3) 이용자 문의사항 또는 불만 처리, 공지사항 전달
4) 이용자와 약속한 서비스 제공, 유료 서비스 구매 및 이용 시 요금 정산
5) 신규 서비스 개발, 이벤트 행사 시 정보 전달, 마케팅 및 광고 등에 활용
6) 서비스 이용 기록과 접속 빈도 분석,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프라이버시 보호 측면의 서비스 환경 구축,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개선에 활용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목적, 이용기간에만 제한적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탈퇴를 요청하거나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아래와 같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해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1)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2). 전자금융거래법
-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3) 통신비밀보호법
- 로그인 기록: 3개월

제3조. 개인정보의 제공 및 위탁
1)개인정보 제3자 제공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직접 동의를 한 경우, 관련 법령에 의거해 “회사”가 개인정보 제출 의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의 생명이나 안전에 급박한 위험이 확인되어 이를 해소하기 위한 경우에 한하여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개인정보 처리위탁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반드시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로 하여금 수행하도록 개인정보를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
인트비트는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해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이때 별도 저장 관리되는 개인정보는 법령에 정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절대 다른 용도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인트비트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파기할 때에는 전자적 파일의 경우 복원이 불가능하도록 영구 삭제하며 인쇄물, 서면, 그 밖의 기록매체는 파쇄 또는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 5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사 고객(인트비트 거래소, 이하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 혹은 해당 연도 만 19세 미만 회원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개인정보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가입 및 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의 전체 혹은 일부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9세 미만 회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클릭하여 변경이 가능하며,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또한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수정 및 파기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 및 이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된 내용을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수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이용자의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 3조 개인정보 의 처리 및 보유 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의 정의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2) 쿠키의 사용목적
쿠키를 통해 이용자가 선호하는 설정 등을 저장하여 이용자에게 보다 빠른 웹 환경을 지원하며, 편리한 이용을 위해 서비스 개선에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보다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3) 쿠키의 설치, 운영과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Internet Explorer : 도구 메뉴 선택 >인터넷 옵션 선택 >개인정보 탭 클릭 >개인정보취급 수준 설정
- Chrome : 설정 메뉴 선택 >고급 설정 표시 선택 >개인정보-콘텐츠 설정 선택 >쿠키 수준 설정
- Safari : 환경설정 메뉴 선택 >개인정보 탭 선택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수준 설정

제7조. 개인정보 안정성 확보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이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담당자를 최소화하고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통신구간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4)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 로그, 요약정보 등)을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6)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 유출 등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는 출입통제 시스템 및 장비를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연락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궁금증 해결, 불만 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책임자를 지정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라도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 름 : 조 만 성
 직 책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Mail : intbit@intbit.io

제9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및 고지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9년 01월 0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주식회사 CS홀딩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인트비트 거래소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고객간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으로써, 거래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처리를 도모하고 거래당사자 상호간의 이해관계를 합리적으로 조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트비트을 이용하려면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성인이어야 하며 인트비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사용할 수 없는 특정 위치가 있습니다. 또한 인트비트을 사용할 때 불법 행위에 가담하거나 거짓말하거나 당사의 서비스나 시스템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일을 하는 등의 행위는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지 내용을 참조하세요.

제 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함은 단말기 종류를 불문하고,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인트비트의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 또는계정)"라 함은 회원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 후 회사가 회원을 식별하고 서비스를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부여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암호화폐"라함은 서비스에서 거래할 수 있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기타 암호화된 화폐를 말합니다.
5. "KRW 포인트(KRW)"라함은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암호화폐 거래 등에 사용할 수 있고,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한 가상의 화폐를말합니다.
6. "INT 토큰"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암호화폐 거래 등을 통해 채굴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인트비트수수료 수익 공유 등) 이용 시 부가적인 혜택(INT)과채굴기능(INT)을 제공하는 암호화폐를 말합니다.
7. "외부 암호화폐 주소"라함은 서비스 외부에서, 회원 혹은 다른 사람이 소유하거나 사용하는 모든 암호화폐 주소 또는 계정을 의미합니다. 외부 암호화폐 주소는 회사에서 소유, 통제 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8. "인트비트 지갑"이라함은 회원의 인트비트 아이디와 연계된 암호화폐 보관지갑을 의미합니다.회원은 "인트비트 지갑"을 통해 "외부 암호화폐 주소"와 암호화폐를 주고 받을 수있습니다.
9. "게시물"이라함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10. "콘텐츠"라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디지털 형태의 정보나 자료를 말합니다.
11."유료 결제"라함은 서비스내에서 유료로 콘텐츠 등을 구매하기 위한 결제행위를 말합니다.
12. 회원간 거래관련 용어
판매자란, 암호화폐를 판매할 의사로 해당 암호화폐를 회사가 온라인으로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하거나 신청한 회원을 말합니다.
구매자란, 암호화폐를 구매할 의사로 해당 암호화폐를 회사가 온라인으로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하거나 신청한 회원을 말합니다.
자율거래란, 암호화폐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회사의 참여 없이 판매자와구매자가 서로 지정한 방법을 통해 거래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공지, 효력발생 및 변경)
1. 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가 제공하는 웹페이지(https://http://intbit.io/)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고,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의 고객으로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수정?변경된 약관의 내용을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와 함께 시행 7일전(고객에게 중대하게 불리한 사항의 변경은 15 일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초기화면이나 팝업화면 또는 공지사항란에 공지하고, 기존 고객에게는 필요시 전자우편 발송 등 적절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3. 회사가 전 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함과 동시에 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로부터 7일 후까지 고객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거부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은 제6조 제1항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와 별개로 회사는 고객을 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제5조 (이용계약)
이용계약은 고객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합니다)가 회사가 제공하는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신청을 완료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중지 및 해지)
1. 고객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언제든지 고객 본인(법인고객의 경우 담당자를 말하며, 필요한 경우 회사는 담당자의 적정성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는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또는 제한하거나 고객과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자금세탕방지 의무 위반 및 또는 통신사기 등 범죄에 이용되었거나, 부정한 이용 또는 비정상적인 거래를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사정이 있는 경우
2)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고객이 제3자에게 계정의 대여를 제공하여 실제 이용자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3) 대한민국의 정부기관 및 금융회사에서 회원의 계정이 자금세탁방지 의무를 위반하였거나 통신사기 등 범죄에 연루된 것으로 통지받은 경우
4) 법원의 판결, 결정, 명령 및 수사기관의 수사 협조에 따라 회사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는 경우
5)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이용계약을 한 경우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다량의 정보 전송
7) 회사의 지적재산권 및 저작권등에 대한 침해
8) 서비스 관련 설비의 오작동이나 서비스에 게시되는 모든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유포
9) 홈페이지 기타 서비스와 관련된 네트워크를 통하여 음란물 등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10) 장기간 휴면 가입자에 대하여 재사용 의사를 통지 기간 내에 통지하였음에도 서비스이용에 대한 의사표현을 하지 않은 경우
11) 다른 고객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경우
1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통하여 얻은 정보로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13) 복제품 및 해킹 가상화폐를 등록하는 경우
14) 회사의 서비스개선을 위한 회사 정책상 불가피한 경우
15) 서비스의 운영자 또는 관리자가 이용에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3.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전화, 문자메세지, 전자우편 또는 홈페이지의 메시지 기능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고객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7.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중지 또는 제한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3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또는 제2항의 위반행위가 있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회사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고객등록을 말소합니다. 회사는 이 경우 고객에게 이를 통지하고, 고객등록 말소 전 고객에게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등 계정 데이터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회사가 고객의 계정 데이터 등 정보를 보호하고 취급하는 방법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8조 (고객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회사는 고객이 제공한 고객의 개인정보 등 계정 데이터를 서비스 이용계약의 이행과 이에 따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제공한 계정 데이터를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처리하며, 고객으로부터 별도 동의를 받습니다.
2. 고객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객의 계정 데이터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 내지 처리위탁 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고객의 계정 데이터에 대한 제3자 제공 등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고객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고객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9조 (고객에 대한 정보의 제공)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편의를 위하여, 고객이 정보 수신을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제휴 서비스 이용안내, 상품정보 등이 포함된 전자우편, 문자메세지 등을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으나, 고객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이와 같은 정보를 고객에게 전송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원치 않을 경우 언제든지 회원가입 탈퇴나 홈페이지 상에서 광고성 정보에 대한 수신거부를 함으로써 광고성 정보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고객의 약관 등 준수의무)
1. 고객은 자신에게 적용되는 관련 법령, 이 약관 및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지침 내지 정책을 준수하여야 하며, 서비스 또는 서비스에 연결된 모든 서버, 네트워크 또는 기타 장비에 장애나 중단을 초래할 수 있는 행위에 관여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의 불법행위로 인하여 회사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은 회사 기타 제3자에게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고객이 자신에게 적용되는 관련 법령, 이 약관 등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지침 내지 정책에 위반되는 내용의 콘텐츠를 표현한 게시물을 게시하는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고객이 단독으로 부담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종류, 내용 및 유의사항)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간편 구매 서비스 : (KRW), (ETH) (BTCM) (LND) 등으로 가상화폐나 토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가능한 수단은 회사가 인정한 수단으로 진행됩니다.
2) 가상화폐 거래 제공 : 인트비트 거래소 플랫폼을 통해 거래를 제공합니다.
3) KRW 포인트 : (KRW)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사용되고,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한 회사가 인정한 가상의 지급 수단
4) KRW지갑, BTC지갑,  ETH지갑, LAND 지갑 등 고객이 제1호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사에 사용 요청을 한 전자지갑 제공
5) 기타 고객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제공하는 서비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은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 숙지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1)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거래행위에 대하여 최소 이용단위 금액을 설정하고, 그 금액 미만에 해당하는 가상화폐 또는 KRW포인트를 절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상화폐의 시세는 프로그램 또는 시스템 상의 오류, 정보비대칭, 국내외 통신 환경상의 제약 등 기술적인 한계로 인하여 실제의 거래 시세와 일시적으로 불일치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가상화폐를 거래하였을 경우, 해당 가상화폐의 거래내역은 블록체인에 기록이 되어 전 세계의 가상화폐 이용자가 해당 거래의 진실성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다만, 통신사업자 등 제3자의 귀책사유, 회사 내 서버의 점검, 블록체인 자체의 오류 등으로 인하여, 거래내역이 확인되는 블록체인의 정합성이 훼손된 경우, 회사 또는 회사가 아닌 제3자에 의하여 거래내역이 과거의 특정 시점으로 복구될 수 있습니다.
4) 보이스피싱/파밍 등 금융사기 예방을 위하여, 고객이 대한민국 원(KRW)를 처음 입금할 경우 100시간 동안 가상화폐 및 대한민국원(KRW) 출금이 제한되며, 100시간 후 가상화폐 출금 요청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5) 보이스피싱/파밍 등 금융사기 예방을 위하여 회사는 고객이 출금 요청한 후 고객의 거래내역에서 객관적인 이상 징후에 대해서 의심이될 시 출금 제한 시간은 72 시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보이스피싱/파밍 등 금융사기에 연류된 것으로 의심될 경우 고객에 대해서 고객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수사의뢰를 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의 기반이 되는 블록체인 기술은 현재 제3자에 의하여 위?변조 내지 해킹이 불가능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으나, 이는 기술의 발전 또는 기타 예상할 수 없는 사정에 의하여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내용의 공지 및 변경)
1.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각 서비스의 특성, 상세한 이용절차 및 이용방법에 대한 사항을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지하며, 고객은 회사가 공지한 각 서비스에 관한 사항을 이해하고 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고객의 등록된 전자우편, 문자메세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공지할 수 있으며, 고객이 공지 내용을 조회하지 않아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유지 및 중지)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기준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와 같은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늦어도 서비스 중단 예정 시각의 24시간 전까지 고객의 등록된 전자우편, 문자 메세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미리 고객에게 알림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긴급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의 사전 공지 기한이 단축되거나 사전 공지를 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에도 회사는 최대한 신속히 해당 사유 발생을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합니다.
1) 서비스 제휴 업체의 사정에 따른 제휴 서비스 중단
2)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제반 설비의 유지?보수?정기점검 등 필요가 있는 경우
3)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발생한 경우
4) 전자금융 사기 등 위법행위 발생 또는 발생 의심 등으로 인하여 수사기관, 사법부, 행정청, 기타 공권력의 조사가 이루어져 해당 계정 및 전자지갑 등의 동결이 필요할 경우
5) 불가항력 사태가 발생한 경우. 본 호에서 불가항력 사태라 함은 회사의 통제에서 벗어난 사건이 발생한 경우로서 예컨대 정전이나 전용 통신망의 사용 불가능, 관할 당국의 법률, 명령, 지시, 파업, 직장폐쇄 또는 기타 노동쟁의, 민란, 폭동, 침입, 테러 공격이나 테러 공격의 위협, 전쟁 등 국가비상사태 발생, 모든 종류의 자연재해 등을 말합니다.

제14조 (KRW 포인트)
1. 회사는 고객이 간편구매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가 지정하는 계좌(이하 “회사지정계좌”)로 원화(대한민국 법정통화, KRW)를 입금하도록 할 수 있으며, 고객이 회사가 지정하는 계좌에 현금을 입금하면 회사는 입금한 현금 1원당 1KRW의 비율로 계산한 수량에 해당하는 KRW를 고객의 인트비트 지갑에 지급합니다.
2. 제1항의 경우 이외에도, 회사는 회사가 진행하는 각종 프로모션 등 이벤트 내용에 따라 고객에게 KRW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단, 본 항에 따라 고객에게 지급된 KRW포인트는 현금 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고객은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회사가 고객을 위하여 개설하는 가상금융계좌에 현금을 지급하는 경우에 한하여 회사로부터 해당 현금에 해당하는 KRW 포인트를 고객 계정의 KRW 전자지갑으로 지급받습니다.
4. 고객은 언제든지 KRW 전자지갑 내 KRW 포인트에 해당하는 현금을 회사가 정하는 KRW인출정책에 따라 회사로부터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고객 계정의 KRW 전자지갑 내 KRW 포인트에 관하여 이자 또는 이에 준하는 금전을 지급할 의무가 없습니다.
5.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의 KRW 포인트 환전을 제한할 수 있고, 제한 사실 및 제한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1) 법원 및 정부기관의 서면에 의한 요청이 있는 경우
2) 고객이 범죄를 하거나 범죄로 인한 수익을 은닉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운영정책상 결제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는 경우

제15조 (서비스 이용제한의 통지)
1. 제6조 제2항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로서 회사가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조치의 발효 시점과 내용을 고객에게 전자우편, 문자 메세지 또는 홈페이지의 메시지 전송 등의 방법을 통해 당해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2. 고객이 제1항의 통지를 받은 이후 회사에 해당 사유가 사실과 다르거나 해당 사유가 해소되었음을 회사가 합리적으로 인정할 수 있는 방법 및 내용으로 소명한 경우, 회사는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이용제한 등 조치를 하지 아니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수수료)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가로, 홈페이지 내 수수료안내에 정해진 바에 따른 각종 수수료를 고객으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수수료의 부과 기준은 회사 및 시장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수수료의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는 제12조 서비스내용의 공지 및 변경 절차에 준하여 고객에게 사전 통지?안내를 하기로 합니다. 

제17조 (회사의 책임)
회사는 회사에게 적용되는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며, 회사가 관련 법령이나 이 약관을 위반하여 고객에게 손해나 손실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배제되거나 제한될 수 없는 손해 또는 손실의 범위 내에서, 당시 알려진 상황에 의거하여 회사가 일반적으로 예상한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고객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8조 (면책규정)
1. 회사의 책임제한 사유는 고객이 계약상 손해배상청구권 등을 행사하고자 하는 경우는 물론 불법행위에 기한 손해배상청구권 등을 행사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2. 회사는 법령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어떠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하여도 약정이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사가 발행하지 아니한 가상화폐의 완전성 또는 회사가 지급을 보증하지 아니한 어떠한 형태의 물건 또는 가상화폐의 가치를 보증하지 아니합니다.
4.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보조 도구이며, 그 어떠한 투자 또는 거래를 권유하거나 암시하지 않습니다. 콘텐츠 및 타 정보제공자가 제공하는 정보는 오류, 지연 및 기타 부 정확성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 및 타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서비스 및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에 따른 투자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최종적 판단과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투자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6. 서비스 내에서 고객이 게시한 정보, 의견 및 자료 등은 회사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고객이 작성하는 등의 방법으로 게재된 게시물의 내용과 관련하여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 발생한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고객 및 이를 열람한 고객에게 있습니다.
7. 회사는 고객간 또는 고객과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하여 발생한 분쟁에 관여할 법적 의무가 없으며,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이로 인해 발생하는 고객의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9.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회사는 제3자에 의한 불법적인 회사 서버 접속행위나 기타 서버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또는 고객 정보의 무단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고객의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가상화폐 발행 관리 시스템 자체의 하자 또는 기술적 한계 등 가상화폐의 특성으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발생한 장애, 서비스 제한 등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의 서버를 점검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2.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고객 본인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해당 고객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고객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반드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제19조 (대리 및 보증의 부인)
1. 회사는 가상화폐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리할 권한을 갖고 있지 않으며, 회사의 어떠한 행위도 구매 대리 행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고객간의 구매 관련하여 구매 또는 판매의사의 사실 및 진위, 적법성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회사와 고객간의 특정 가상화폐에 대한 직거래에서 회사의 어떠한 행위도 구매 또는 판매자의 대리 행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사에 링크된 사이트가 취급하는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하여 보증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와 회사에 연결된 사이트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회사는 회사 연결사이트와 고객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사이트에 게시된(유료컨텐츠 제공업체 등) 회사와 계약을 통하여 관계를 맺은 계약업체들로서 회사는 단지 업체와의 계약을 통한 상품에 대한 판매만 제공할 뿐이며, 업체의 서비스 운영 및 관리, 환불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계약업체가 부담하고 회사는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제 20조 (준거법 및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합니다.
2. 다만, 대한민국 내에서 암호화폐 등에 관한 법령 또는 대법원 판결이 없는 경우, 대한민국 외에서의 선례 또는 유력한 견해가본 약관 또는 서비스의 분쟁에 관한 준거법령의 효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 발생 시, 당사자 사이의 해결을 위하여 노력함을 원칙으로 하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툼이 지속될 경우 회사의 본점소재지 관할 법원에 소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외의 법원 또는 사법기관, 중재기관외 기타 이에 준하는 기관에 대한 소 제기는 허용 되지 아니함에 회원 또한 동의합니다.

부칙
(공고일) 이 약관은 2019년 1월 13일에 공고되었습니다.